태닝
지금 당장 날씬해지는 건 하늘의 별 따기만큼 불가능해 보이지만, 잠시나마 ‘날씬해 보이는’ 착시 효과를 내기는 의외로 쉽다. 노출의 계절이 점점 다가오면 하얀 맨살을 그대로 드러낼 ‘모험’을 감행할지, 태닝으로 가무잡잡한 피부를 만들지 기로에 서게 된다! 수영복, 쇼츠 등 노출이 극에 달하는 여름 화보 촬영 때문에 태닝에 가장 민감한 톱모델 11명이 태닝의 정답을 찾았다.
인공태닝 연속 태닝! 느긋하게 시간 투자하자
얼굴은 검은데 몸이 하얀 편이라 1년 전 기계 태닝을 한 적이 있다. 주위에서 브라질 사람이냐고 물어올 정도로 빠른 시간에 자연스럽게 컬러가 잘 나와 당시 대만족이었다. 그래서 맘먹고 이틀에 한 번씩 5~6회 연속 태닝을 했는데, 온몸이 가렵고 두드러기가 올라와 병원 신세를 져야 했다. 욕심이 나더라도 과유불급! 시간을 두고 할 것. by 모델 한혜원 얼굴 태닝만은 제발 참아줘~ 한순간 방심이 얼룩 만든다 최고의 비법은 자연 태닝+기계 태닝 착색된 입술 색, 돌아오지 않는다?
자연태닝
베이비 오일이 예쁘게 탄다
동남아 여행 중에 친구들과 자연 태닝을 시도했는데 색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 포기했다. 나중에 들으니 보디 오일 중에서도 베이비 오일을 바르면 잘 탄다는 것. 자연 태닝을 할 때에도 자외선 차단제는 꼼꼼히 바르는 것이 피부에 자극을 덜 주고 자연스럽게 태울 수 있는 방법. by 모델 한혜원 열기 빼는 데 ‘소주’가 최고! 태닝의 마무리 단계는 보습 또 보습! 소나기가 잠시 지나간 날, 바닷물을 살짝 묻히고~ 바람이 잘 통하는 그늘에서 긴소매 입고! 태닝 중엔 자다가도 정신 차려라?
셀프태닝
최소 3, 4일은 지속된다. 미리 스케줄 체크를!
촬영 중에는 건강한 피부 표현을 위해 화장품으로 페이크 태닝을 자주 한다. 특히 젤 타입의 비오템 제품을 강추한다. 쉽게 스며들어 마르는 시간도 빠르고 자국이 남지 않는다. 제품을 바르고 나면 며칠 착색된 상태가 유지되기 때문에, 그 기간에 레이스가 있거나 아주 여성스러운 옷을 입으면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것이 곤란한 점. by 모델 차서린 섹시한 피부에 날씬해 보이는 착시 효과까지! 셀프 태닝 준비물은 클렌징 제품과 어두운 색의 옷 악몽 같던 태닝 티슈의 기억 땀 나는 여름철에는 영 찜찜해 묻어날 땐, 파우더를 살짝 덧바르자
|